나눔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신바울목사님의 간증집 '살아계심'을 읽고..
작성자 (주)에스디지 (ip:)
  • 작성일 2021-02-08 16:35: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9
평점 0점

한국IT선교회 대표 신바울 목사님께서 선물해 주셨던, '#살아계심'을 다 읽었습니다.

.

일반인들이 읽고 충분히 동감할 수 있는 용어와 내용으로 쓰신 '49가지의 간증' 은 읽으면서 너무나 은혜가 되었습니다.

.

삶의 현장에서 주님께 부르짖으며 나아오신 목사님의 모습을 간접적으로 보며, 저도 더욱 부르짖으며 주님이 주신 달란트로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기로 하였습니다. 

.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예레미야 33장 3절)

.

특히, 저도 이미 '쫄딱 망하는 것이 은혜더라' 는 책 제목은 정해놓고 언젠가는 저의 삶에 역사하신 하나님의 은혜를 간증하는 책을 쓰고, 저의 간증을 통해서 하나님의 위대하심과 역사하심을 전하겠다는 결심을 한 지가 오래 되었습니다. 

그래서 안희환 목사님의 책 등 많은 목사님들의 책을 읽고,  신섭 장로님의 간증집 등도 많이 읽었는데, 이번에 신바울목사님의 책 스타일로 쓰는 것이 좋겠다는 결론을 내었습니다.

,

모바일 전도애 대한 확신을 갖고 자고 있던 저의 블로그 https://blog.naver.com/bjahn71 을 활성화 하여서 틈틈이 간증들을 정리하여 올리고 그 모여진 글들 중에서 많은 이들에게 은혜가 된 것들을 모아서 책을 낼 예정입니다. 

.

나이 60이 되면 책을 발행하고 주님이 주신 기업 (주)에스디지 (Soli Deo Gloria~. www.sdgkorea.net )는 더욱 시스템적으로 운영되게 만들고 많은 곳으로 전도를 하러 다닐 계획입니다.

.

이 자릴 빌어 좋은 예가 되어 주신 신바울목사님께 감사드리고 또 소개를 해 주신 여호수아군선교회 양승천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

내일 아침부터 새벽예배 후 런닝머신 위의 독서로 읽을 책은 우리 #연제로교회 김현주 권사님께서 지난 9월 13일 선물로 주신 레이첼 헬드 에반스 지음의 <다시, 성경으로> 입니다.

.

그 다음에 경영서적을 읽을 예정인데 좋은 책 있으면 소개 해 주세요...

Soli Deo Gloria~~~~~♡♡♡♡♡♡♡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