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찬양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2월 21일 주일오후말씀 (이상우목사) :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작성자 (주)에스디지 (ip:)
  • 작성일 2021-05-11 17:47:4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8
평점 0점
2월 21일 주일오후말씀 (이상우목사) : 고린도전서 3장 18~23절.
;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하나님의 지혜로 살아가는 사람, 하나님이 택하신 사람, 그리스도 안에 있는 사람은 모두 하나님의 소유입니다. '너희는 너희가 하나님의 성전인 것과 하나님의 성령이 너희 안에 계시는 것을 알지 못하느냐' (16절) 하시며, 세상의 것으로 사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것으로 살라 하십니다.
첫째, '자신을 속이지 말라'고 하십니다. (18절) 우물 안의 개구리처럼 자신의 한계 속에서 살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 삶이 결코 잘못된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다가 아님을 알아야 하는 것입니다. 욥기를 보면 친구 엘리바스 등이 잘못된 권면을 한 것은 아니지만 결국 42장 7절에서 주님은 '내가 너와 네 두 친구에게 노하나니 이는 너희가 나를 가리켜 말한 것이 내 종 욥의 말 같이 옳지 못함이니라' 라고 하셨습니다. 세상적인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을 찾고 따라야 합니다.
둘째, '사람을 자랑하지 말라'고 하십니다. (21절) 사람의 의견이 하나님의 뜻을 넘어설 때가 있다는 것입니다. 세상의 것이 크고 좋아 보이고 다 처럼 보일 지라도 '만물이 다 너희 것임이라' 고 하신 말씀을 기억합시다. 우리는 하나님의 소유이기에 온세상이 하나님께 속하였나니 하나님의 것을 누리고 살 권리 또한 주셨음을 잊지 맙시다.
.
.
세상의 일들에 세상적인 방법을 취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우리에게 주님께서는 '오직 나만 믿고 따라 오면 세상의 것을 네게 덤으로 주리라' 고 약속하십니다.
세상의 일들에 부딪쳐 힘들어 할 때, "기도의 손을 모으면 하나님께서 능력의 손으로 우리를 붙들어 주시고 도와 주실 것" 을 저는 믿습니다.
저의 이 무한 긍정과 담대함은 66권 말씀읽기와 기도와 찬양과 예배드림에서 나온답니다.
더 궁금하신 것들은 블로그 https://blog.naver.com/bjahn71
 에 방문하시어 더 많은 비밀스런 얘기들을 만나 보세요.
.
Soli Deo Gloria~~~~~~♡♡♡♡♡♡♡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